대부업과대출자추가대출 초보자강의만큼 상세하다!! 케이틀린의 기초적강의!! [플루토TV] 생방영상!!

News
News

https://i.ytimg.com/vi/qt0z2pnD2m8/hqdefault.jpg


리그오브레전드 케이틀린 멋진 영상 멋지고 화려한 모습들
리그오브레전드 케이틀린 정말 멋지고 너무나도 화려한 플레이
리그오브레전드 케이틀린 화려하고 멋진 영상들 같이보실까요?

리그오브레전드 케이틀린 공략영상부터
리그오브레전드 케이틀린 매드무비까지
리그오브레전드 케이틀린영상보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도록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케이틀린지금시작합니다

43명이 좋아했습니다 3
4.67
7469 명이 시청했습니다

www.chiles-soccer.com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News
News

15 Comments:

  1. 원딜어떤거하다가케틀재밌어보여서
    봤는데설명도완벽하게잘해주시네요!
    잘보고배워갑니다~

  2. 케틀 할때마다 Q를 많이 써서 마나순환 팔지를 껴도 마나가 부족할 때도 있더라고요 😢 마나관리는 어떡해야 될까요 ㅠㅠ

  3. 플루토님 강의 하실때는 다이아가서 하십쇼 양학하지마시고 저도 영상많이봤는데 원사이드하게 항상흘러가더군요 그러기에 보기에 쉬워 따라할줄알았지만 안늘더군요 그걸 인제 깨달았습니다 영상을많이봐도 안느는이유를요

  4. 중간에 트페 궁켰을때 이미 룰루 2차타워 근처였는데 궁 사거리 닿지도 않는구만ㅋㅋㅋ 여튼 훈수충들

  5. 항상 느끼지만 스노우볼 너무 잘굴리는듯ㅠ
    저는 강의보고도 아직도 조금 어색해서 가끔 죽는경우가있네요
    오늘도 보고배워갑니다! 플레5에게 조언해줄것좀 알려주세요 다이아가기까지

  6. 케틀 쓸쉬 덫강의 짧게 가능할까요

  7. 플루토님 항상 잘보고있어요ㅎㅎㅎ도움 많이 되네요ㅎㅎ
    혹시 유투브 인트로에 고양이머리띠 구독영상 만들어보실 생각 없으신가요><

  8. 케이틀린 사거리 참 길어서 까다롭 ㅠ.ㅠ..케틀은 아직 안해봤는데 자야 할때마다 그리 까다로울수가 ㅋㅋㅋ ㅠㅠ 밴하기도 뭐한게 제가 블츠한테 너무너무너무 약해서… 블츠를..ㅠ 시비르도 사거리 짧아서 케틀 까다로운가보네요 ㅋㅋ

  9. 구독햇어요 ㅎㅎ 원딜이재밋어서 배우려구요

  10. 딱 브실전용강의인듯.. 티어가어디신가요?

  11. 플토님 어록
    1:저는 초보자에겐 항상 케이틀린 바루스를 추천하고 있어요.

    2:케이틀린은 비에프 스태틱입니다.
    무대만 깡으로 들고있음 안되여

    3:서폿아? 서폿아? 허허허허

  12. 아직 까진 솔랭에서 굳이 케틀을 픽해야한다는 느낌은 못 받음
    바루스 자야 가 산다면 둘 중하나 픽이 좋음

  13. 1빠! 항상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도움 많이 되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